구글 에드센스가 승인이 완료 되었습니다!!

다른사람들에게 도움이 될까 후기의 글을 적어봅니다.


저는 승인이 되기까지 2번의 거절이 있었습니다. 

한번은 아무것도 모르고 대충 포스팅 30개 정도 하고

에드센스 승인 방법을 검색하여 신청하였습니다.

(사실 포스팅의 숫자만 채우기위해 대충 적었습니다.)


결과는... 콘텐츠 불충분으로 거절당하였습니다. 

포스팅 내용은 글자수는 적고 이미지가 대부분인 포스팅도 있었고

이미지도 적은 포스팅도 있었고..


에드센스 승인을 받으시려면 무작정 하지마시고 

구글이 원하는 방향으로 포스팅을 해야 합니다.

이제 제가 얻은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저는 애드센스 승인을 얻고 계정 정지도 당하였습니다.

처음에 좋다고 친구들에게 소개하고 눌러보라하고...여러가지로 홍보를 하였습니다.


이제 제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포스팅의 숫자가 많다고 승인된다고 생각하지마세요.

저는 전체 포스팅이 23개로 에드센스 승인되었습니다.

생가해보면 그렇게 많은 포스팅의 개수는 아닙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텍스트의 숫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음식사진도 많이 올리고 ~ 대충 멋스럽게 포스팅을 꾸몄습니다.

물론 스스로는 만족했죠, 하지만 에드센스는 콘텐츠 불충분으로 거절....

이때! 포스팅의 글자수를 긁어 네이버 글자수세기를 이용하여 글자수를 측정했습니다.


그리고 포스팅한 게시물을보면 텍스트의 숫자가 500자 이하였습니다.

에드센스 텍스트 숫자에 관한 글 들을보면 ~

텍스트의 숫자는 평균 500자 이상이어야 한다.

최근 올린 포스팅 5개는 텍스트의 숫자가 1,000자 이상이어야 한다~ 등등 있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제가 한방법은!!!


1. 포스팅의 개수가 많다고 승인될 확률이 높은것 많은 아니다.

2. 각 포스팅에서 텍스트의 숫자는 500자 이상이 좋다. 사실 애드센스가 처음이시라면 800자 이상의 포스팅을 추천드립니다.

3. 카테고리를 만들었을때, 그 카테고리안의 포스팅의 숫자는 5개 이상이면 좋다. 

   저도 처음에 부푼 마음으로 하고싶은 카테고리를 막 적어놓고 그 안에 포스팅의 수가 0~3개 이런것들이 많았습니다.


이 방법이 제가 사용한 방법입니다.

아, 그리고 에드센스를 신청할때 '사이트관리'에서 본인의 사이트를 꼭 적어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Mr.mandu

좋은 정보 공유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