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주에 100% 국내산 한우암소 / 암돼지 전문점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바로 하남목장! 입니다.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저녁에가서 사진이 약간 어둡네요.

주차장이 잘 구비되어 있어

단체회식 장소로도 좋다고생각했습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저기 보이지면 계단도 있습니다.

2층으로 되어있어 장소는 정말 넓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직접 고를수 있는 코너와

아이들 놀이방 까지있어 아이들 데리고 오셔도 좋습니다.

정육코너에서 고기를 고르는 것은 아래에 따로 사진에 담겠습니다.



광주하남고기집의 메뉴입니다!

제가 메뉴를 보고 느낀점은 가격이 저렴하다는점 입니다.

정육식당이어서 그런거 같다는 저의 생각 입니다.

그래서 회식장소로 더욱더 좋다는 의견이고요.



한우 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도 상당히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육회, 냉면 뿐만 아니라 한우 곰탕, 육계장까지 있습니다.



주류의 종류도 상당히 많습니다.

화요? 화요가 그 41도짜리 술 아닌가요?

화요 파는곳 저는 처음 보네요.




드디어 이제 고기를 고르기 시작합니다.

여러 종류의 고기를 보고 골라 먼가 식욕이 더 올라오는 느낌이네요.




고기를 고르고! 이제 시식하기 시작합니다.

소고기는 불에 치익치익 몇번 하고 바로 드시는거 아시죠?




저는 후식으로 한우 육계장을 먹었습니다.

소고기르 배를 채우고 먹으니

입안로 정리되는 느낌이고 먼가 포만감이 배가 되는 것 같았습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216번길 38-6

 

예약번호 1833-7999


블로그 이미지

Mr.mandu

좋은 정보 공유해요.

,